Sunday, October 14, 2012

어떻게 "버펫 규칙은"자본 이득에 적용된 낮은 15 퍼센트 세율를 바로 잡는다


어떻게 "버펫 규칙은"자본 이득에 적용된 낮은 15 퍼센트 세율를 바로 잡는다

전문 돈과 헤지 펀드 매니저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회사의 이익을 공유하지 않고 정규 급여보다가 월급 따라서 자본 이득에 적용된 낮은 15 퍼센트 세율을 지불로 갈 수 있습니다.

이 투자 신탁은 워렌 버펫은 그의 비서보다 낮은 세율을 지불 했지요 그것을 해결하는 버락 오바 마에 의한 노력을 백업한 후 때때로 "버펫 규칙"로 알려진 특질이다.

씨 버펫 지난 달에 설명한 바와 같이, "내가 지불하는 것은 나의 과세 소득의 단지 17.4 %가 있었어요 - 그것은 실제로 저희 사무실에있는 다른 20 명 어떠한으로 지불되었다보다 낮은 비율입니다."그의 소득은 그의 투자에서 주로 온다, 하는 15 %의 자본 이득 세율에 따라 과세된다. 그의 비서가 대부분 35%만큼 높은가는 속도로, 급여 및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보너스를 지급됩니다.

규칙은 100 만달러 이상 일년에 만드는 사람들이 중산층 미국인으로서 자신의 수입 중 적어도 같은 비율을 지불해야한다고 규정.

버펫 규칙에 속하는 사람들의 숫자는 약 60,000명 매우 작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세금을 늘리지에서 향후 10 년 동안 발생한 것입 수익의 금액은 동일하게 작습니다 - 향후 10 년 동안 단 13,000,000,000달러 경우 사모펀드, 벤처 자본과 소득의 대량을받을 헤지 펀드 매니저, 같은 사람 투자 대신 15%의 자본 이득 비율의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되었다.

오바마 대통령은 그가 의회에 보낸 예산 계획의 "버펫 규칙"을 포함시켰습니다.

"중산층 가족이 백만 장자와 억만 장자보다 높은 세금을 납부해서는 안됩니다. 그것 쓰세요"고 밝혔다.

본 법에되는 규칙의 전망은 가난 - 의회에서 공화당간에 그것에 강한 반대가있다. 그러나 일부 변형이 가능합니다.

대통령의 계획은 또한 일년에 훨씬 미만 1 백만 달러 만드는 사람들을위한 몇 가지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있습니다. 구립 채권이자 예를 들어, 지금은 면세입니다. 대통령의 제안에 따라 28 % 이하의 소득 세율을 지불해야만이 납세자는 세금 면제를 계속합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